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벤츠 CLS 450 4MATIC 장점/단점/총정리

by JR의도움 2023. 9. 17.
반응형

벤츠 CLS는 벤츠의 준대형 라인업을 책입지고있는 압도적인 디자인의 4도어 쿠페형 세단의 원조로 많은 사람들한테 이쁨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혁식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장점이 많은 차량입니다,

장점

 

1. 승차감 : 에어 서스패션이 들어가있오 고속주행시 안정성이 좋다

2. 출력 : 367마력 /51토크 6기통 3,000cc 싱글 터보 엔진이라 출력 면에서도 만족감을 가진다.

3. 멀티빔 LED 헤드 램프 : 멀티빔 LED 헤드 램프는 LED 헤드램프의 고성능 버젼으로 기본으로 적용이 되어서 나옵니다. 4. 앰비언트라이트 : 벤츠하면 엠비언트라이트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만큼 64가지 색상으로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5. 정숙성 : 프레임리스도어 이긴해도 이중 접합 유리 떄문에 풍절음도 거의 없다시피 하고 앞면 유리도 라미네이트 글라스로 해서 소음을 최소화시킬수 있는 유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단점

 

1. 타이어 : 처음 차량이 나올떄 런플랫 타이어로 나오는데 타이어는 코드 절삭 문제랑 두께가 얇아서 승차감이 안좋아 나오쟈마쟈 타이어부터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선루프 : 선루프의 유리는 자동이지만 그 안에 있는 덮게는 수동으로 직접 열고 닫아야 된다.

3. 와이퍼 : 와이퍼를 키면 드드득거리는 소리가 나는데 사람들이 이걸보면 그냥 CLS 정품이라고 한다...

4. 실내공간 : 차량의 길이가 5미터인데 이게 5미터가 맞나 싶을 정도로 앞자리는 그래도 괜찮은데 뒷자리는 생각보다 많이 좁습니다.

5. 수납공간 : 독일차들이 수납공간이 거의 다 부족하기떄문에 수납공간은 어느정도 포기를 해야된다.

6. 애플카플레이 : 1억이 넘는차에 애플 카플레이가 유선이라 선이 달랑거리는게 신경쓰인다.

7. 비상깜빡이 : 위치가 센터플레이 아래 송풍구 아래 조수석 쪽에있어 위치가 너무 않좋다.

 

현금완납을 하면 유지비는 1000km ~ 1500km 주행시 30만원 타이어 갈면 150만원 자동차세 40만원 정도입니다.